日本語
English
简体中文
繁體中文
한국어
  1. 공식 TOP
  2. 자주 묻는 질문
  3. FAQ: 예약/구매
  4. FAQ: 취소 대기에 대해

취소 대기에 대한FAQ

Q 캔슬 대기의 수속은 할 수 있습니까?

희망하시는 항공편이 만석이었을 경우, 홈페이지, FDA 콜센터 또는 FDA 공항 카운터(당일만)에서 수속이 가능합니다.

<FDA 홈페이지>
공석 조회를 해 주셔, 보통 운임의 「◆(다이아)」를 눌러 주세요

<FDAコールセンター>
ナビダイヤル「3番」にて承ります

<FDA空港カウンター>
当日のみの受付となります

【FDAコールセンター】
0570-55-0489(営業時間7:00~20:00 年中無休)

※IP電話または海外/国際電話などの場合は、050-3852-1669をご利用ください

Q 割引運賃のキャンセル待ちはできますか?

割引運賃のキャンセル待ちは承れません。キャンセル待ちは『普通運賃』でのみ承ります

Q 취소 대기를 신청했습니다.석이 비었을 경우, 어떻게 연락이 옵니까?

탑승일 전날 17:00까지 좌석이 준비된 경우에만 등록 이메일 주소로 메일로 연락드립니다.

なお、FDAコールセンターで承った場合は、電話番号へご連絡差し上げます

Q キャンセル待ちを申し込みした際の連絡先を変更することはできますか?

連絡先の変更は、FDAコールセンターのナビダイヤル「4番」にて承ります

【FDAコールセンター】
0570-55-0489(営業時間7:00~20:00 年中無休)

※IP電話または海外/国際電話などの場合は、050-3852-1669をご利用ください

Q 複数名でキャンセル待ちを申し込みました。そのうち1人でも席が空いたら連絡していただけますか?

全てのお席がご用意できた場合にのみご連絡をしております
ご連絡を希望される場合は、FDAコールセンターのナビダイヤル「4番」へご連絡ください

【FDAコールセンター】
0570-55-0489(営業時間7:00~20:00 年中無休)

※IP電話または海外/国際電話などの場合は、050-3852-1669をご利用ください

Q 당일 공항에서 공석 대기를 할 수 있습니까?

탑승일 당일 출발지 공항에서만 취소를 기다리는 수속이 가능합니다.

※탑승일 당일의 취소 대기는, 전화로는 접수하고 있지 않습니다

※취소 대기는 당일에 한해 유효합니다.